티스토리 뷰

일상

제주 새우리김밥 맛있군!

s0e 2018. 8. 30. 10:48

 

 

 

 

 

제주 새우리김밥 맛있군!

 

 

 

 

 

 

제주여행 에서 빼놓을수 없는 먹방!

역시나 맛집들을 검색하고 검색해본결과

제주도엔 유명한 김밥들이 많더라구요~

평소 새우를 좋아하던 저는!

제주시 새우리김밥 은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어김없이 코스로 넣었답니다 ㅎㅎㅎ

 

우선 공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곳에 있어요

이동중에 잠깐 들러서 맛보시거나

아니면 공항에 도착하기전 잠깐 들려서

구입하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싶습니다

 

 

 

 

동네 골목길 안에 있어요

네비를 찍고가면 쉽게 찾아갈수 있습니다

주차할곳은 따로 없기때문에

가게앞에 살짝 주차하고 구입하면되요

 

참고로 제주 새우리김밥 은

가게안에서 먹을수 있는 장소가 없습니다요!

무조건 포장만 가능해요~

메뉴가 여러가지 있지만

이미 근처에서 아침을 먹고온 저로써는

간단하게 맛만보기위해

새우리김밥 1인분 만 포장하였습니다

 

 

 

 

쫘라란~~~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었죠?

주문하면 바로 그자리에서 주더라구요

하지만 따끈따끈한게

만든지 얼마안된것같았어요

용기위에 스티커도 어쩜 저리 귀욤귀욤인지 +_+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새우리김밥 시식 ㄱㄱㄱㄱ!!!!

 

 

 

우선 색감이 정말 너무너무 예쁘죠?

노란색으로 물든 밥이며,

가운데 하얗게 두껍게보이는 부분이

바로 새우랍니다!!

제주 새우리김밥 의 명성답게

새우가 아주 꽉 들어차있네요~

 

우선 한줄에 6,500원인가..

암튼 꽤나 비싼 금액대이긴 해요

가격은 살짝 아쉬운부분이 있네요

헌제 맛을보니깐 후회는 없었습니다

약간 달달한 맛이 나면서

한입에 다 집어넣기 힘들정도로 커다란 크기!!ㅎㅎ

혼자 한줄 다먹으면 충분히 배부를만한 양입니다

 

다음에 또 제주에 가게된다면

고민하지않고 다시 찾게될것같네요~

제주 새우리김밥 후기 끄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2동 1098-3 1층 | 제주시 새우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