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고홀릭 신선로망고빙수 꿀맛탱

 

 

 

 

 

 

무더운 여름휴가를 제주도로 다녀왔어요

제주에서만 먹을수 있는 빙수맛집!

망고홀릭 을 다녀왔습니다

망고홀릭 신선로망고빙수 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빙수라면 또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제가

망고홀릭을 빼놓을수 없겠죠?ㅎㅎ

 

 

 

뙇!!!

저는 2이서 갔던터라

작은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 이었던것 같아요

우선 이름에 걸맞게 정말 신선로에 담겨져서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등장하였습니다

비쥬얼은 100점만점에 100점~~

팥, 떡, 아이스크림하고 시리얼이 나오기때문에

취향에 맞게 그릇에 덜어먹으면 되요

 

 

 

비쥬얼은 훌륭하지만 맛은 어떨지~

기대감 잔뜩담고 첫술을 딱 뜨는데

이건 마치 내가 신선이 된 느낌 +_+

일단 망고가 애플망고라 정말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아래에 깔린 우유베이스가

정~~~~~~~~~말 최고!!!!!!!

설x 이랑 비교불가합니당 ㅎㅎ

 

제주도에서만 먹을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아쉬워요..

결국 저는 첫날은 성산점가서 먹고

둘째날 법환점까서 또 먹고왔네용 ㅎㅎㅎ

 

제주도에 여름철에 간다면

1일 1망고빙수 는 무조건 하시길~

망고홀릭 신선로망고빙수 꿀맛탱입니당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황남빵 본점 소문난 경주맛집  (0) 2018.09.06
제주 새우리김밥 맛있군!  (0) 2018.08.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